Chuwi V89 듀얼 부팅 태블릿 개봉기

2015. 2. 2. 23:51

안녕하세요.

지난번 포스팅에 언급했던 Chuwi사의 V89 듀얼 부팅 태블릿을 오늘 받았습니다.
EMS배송 나름 빠르네요. 오늘 받은 제품 개봉기 바로 올려봅니다.

Chuwi사의 듀얼 태블릿의 경우 OS전환이 아이콘으로 추가되어 있어서,
아이콘 선택시 재부팅이 되면서 OS 변경이 됩니다.

Intel CPU Z3735FRAM 2GB, eMMC 64GB, 3G지원, 8.9인치 FHD 태블릿입니다.
Windows 8.1 with Bing, Android 4.4.4 가 기본 탑재되어 있습니다.
Android의 경우 한국어가 포함되어 있고, 윈도우의 경우 한글 언어팩을 설치하면 됩니다.
처음 받았을때 안드로이드의 경우 10GB 정도, 윈도우의 경우 31GB 정도의 여유공간이 있습니다.

상세 사양은 이전 포스팅에 적었었습니다.


오늘 받은 제품이라 사용기보다는 박스 개봉샷 몇장 올려봅니다. ( 사이즈 : 233.2*148.2*8mm )
판매자가 서비스로 보호필름1장, 돼지코를 보내주었습니다.
기본 구성품은 태블릿 본체 외에, 설명서, 유심핀, 충전기, USB케이블, OTG 케이블 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베젤도 넓고, 구라 베젤도 있고, 공식스펙보다 무게도 더 나가네요. ㅠㅠ

전체적인 마감은 만족스러운 편이고, 다만 유심,SD카드 슬롯 뒷면의 유격이 약간 있습니다. 

많이 신경 쓰일 정도는 아니며, 케이스를 끼운다면 신경 안쓰일듯합니다.


그렇지만, 현재까지는 디자인도 그렇고, 사양도 그렇고 나름 만족스러운 선택이었습니다.^^;;


joule 분류: IT 이야기/Tablet Story tags:, ,

  1. 안녕하세요. 저도 같은 판매자에게 구매하고 어제 받았는데 부팅시 윈도우로만 되고 터치도 잘 안되는거같은데 잘못온걸까요. 아니면 안드로이드로 부팅하는 방법이 따로 있나요?

  2. 안녕하세요.
    같은 태블릿 구입하셨군요.
    관련해서 포스팅 새로 올렸습니다.
    확인해보세요.
    http://joule.kr/96
    저는 터치는 나쁜편은 아니었습니다.

  3. Blog Icon
    바비엘

    지금 태블릿 하나하나 구경하면서 비교하고있는데 ㅋㅋㅋ 뒷판 한자가 조금 걸리긴하지만 케이스 씌울거니깐...ㅋㅋㅋ 가격도 괜찮고 저 요걸로 지르기로했습니다!! 강좌 구경하러 자주 놀러올게요!! ㅎㅎ

  4. 음...구로로 고~! ㅋㅋㅋ

  5. Blog Icon
    바비엘

    조만간 시간내서 방문을..ㅎㅎㅎ
    그나저나 이거 알리에서 주문하면 따로 관세 내야하나요??

  6. 음. 150달러 이상이면 관세를 내야하는데..
    저같은 경우 판매자가 태블릿 샘플 $30 로 기재를 해놔서,
    운이 좋은건지 별도의 관세는 내지 않았어요. EMS 무료배송이었고,
    제품 가격외에는 지출이 없었네요.

  7. Blog Icon
    바비엘

    세관검사 심해졌다그러길래 괜히 쫄았네요 ㅋㅋㅋ
    인텔칩이 안드로이드 게임 호환성이 많이 떨어진다그래서 좀 망설여지네요 ㅜㅜ 안드로이드 최적화면에서는 웬만한 중국싸구려칩보다 후달리다는 글이 속출....ㅠㅠ 이게 팩트인지 루머인지를 모르겠네요 ㅎ

    게임을 돌릴수없는 홍미노트 유저로서... 안드탭이 필요한 이유는 오로지 고사양게임인데... ㅎㅎㅎㅎ 그래서 지금 따로 살지 고민중이에요 ㅋㅋ

  8. 어떤 게임인지 말해주면 테스트 함 해볼께요.

  9. vx8은 문제없이 잘돌린다그러고...x89는 기계가 멈춘다그러고...ㅋㅋ 동일칩셋끼리 이렇게 달라도 되는건가요??ㅋㅋㅋㅋ지금 알리 장바구니 넣어놨어요ㅎㅎ 그나저나 몸살이ㅜㅜ 감기 조심하세요 일요일에 영하로 떨어진다네요ㅎㅎ

  10.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게임로프트 게임 몇개 테스트로 돌려본 결과,
    렉이 발생하거나, 멈추거나 하는 현상은 없었습니다.
    정상적으로 게임이 진행되었으며, 테스트한 내용들은 추가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나저나 바비엘님도 양품이 오길 바랄께요.ㅎㅎㅎ

  11. 셀러가 굉장히 바쁜가봐요 ㅋㅋㅋ
    내일이면 자동주문취소되는데... 아직도 안보내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제발 양품 오길 ㅜㅜ

  12. 음 나에게도 바로 배송처리를 하지 않기는 했지만, 48시간안에는 배송한다고 했는데...
    판매자에게 메시지를 보내보는건 어떨런지?

  13. 무게는 어떤가요? 케이스씌우고 들고다닐만한가요??

  14. 제가 아직 케이스는 받질 못해서 포함 무게가 어느정도 될지는 모르겠네요. 태블릿 단품 무게는 위 사진을 보시면 됩니다.

  15. Blog Icon

    비밀댓글입니다

  16. Blog Icon

    비밀댓글입니다

  17. Blog Icon
    비엠98

    잘보고갑니다~ 근데 무게사기 장난 아니네요 ㅠ 공홈에는 360g인데..
    http://www.chuwi.com/goods/detail/53.htm
    x98도 그렇던데 중국은 원래 그런가봐요 ㅠ

  18. ㅎㅎ 그러게요.
    공식 사이트 정보가 구라라니.ㅡㅡ;

  19. 제가 받은 츄이는 액정에 가로줄 두개가 살짝 보입니다 불량일까요? 교환요청해야하나 이정도면 걍 써야하나 고민되네요..

  20. 안녕하세요.
    음. 액정 자체에 가로줄이 보인다는 말씀이신거죠??
    액정 불량으로 보이네요. 저는 그런 현상은 없습니다.
    그나저나 이제 춘절연휴에 들어가서 쉽게 대응을 해줄지 모르겠네요...ㅜㅜ

  21. 이번에 요녀석을 구매 했는데요 머랄까 밝은 화면에서는 가로로 줄이 가는거처럼 골고로 보이는데 혹시 보이시나요? 어두운 계통표시할땐 잘안보임

  22. 음. 말씀하신대로 저도 밝기를 좀 더 올리고 밝은 화면을 보니 가는 줄처럼 보이기는 합니다. 저는 별로 신경을 안쓰였는데... 신경이 많이 쓰이시나요?

  23. Blog Icon
    ZlLl

    아 보이는군요 ㅎㅎ 자세히 보니 터치 패널 문양이 비쳐서 보이더군요

    혹시나 다른분들도 보이나 싶어서요 ㅎㅎ

    중국 제품이니까 이정도는 감수 해야겠네요 ㅠㅠ

  24. 삼성 레티나 디스플레이 라고 알고 있는데, 쨍한 부분은 맘에 드는데, 신경쓰이는 부분일수도 있을거 같네요.^^

  25. Blog Icon
    BlogIcon Zet

    이거 구입할까 고민중인데 widi로 tv연결 되나요? 카페판매자는 된다고 하는데 확실하지가 않네요 ㅠ 안되면 x98로 갈까 싶어서요 베젤땜에 크기 차이도 그렇게 안나갈거 같기도 하구..

  26. 안녕하세요. 우선 기능으로는 WIDI를 지원하는거 같은데, 아쉽게도 제가 WIDI를 지원나는 TV가 없어서 확인을 못해드려요.ㅜㅜ
    베젤이 넓은게 좀 아쉽긴 하네요.

  27. Blog Icon
    Yun

    Chuwi V89 를 어제 받아본 사람인데 물어볼때가 없어서질문좀 드려도 될까요?

  28. 네^^ 방명록에 글을 남겨주셨네요.

  29. Blog Icon
    rndrma

    관세 혹시 내셨나여?

  30. 위에 코멘트에도 적었듯이,
    저같은 경우 판매자가 태블릿 샘플 $30 로 기재를 해놔서,
    운이 좋은건지 별도의 관세는 내지 않았어요. EMS 무료배송이었고,
    제품 가격외에는 지출이 없었네요.